체내 흡수율 높인 ‘마이뉴트리션 발효홍삼 K5G7’ 출시

ⓒ위클리서울/ 대상웰라이프

[위클리서울=왕명주 기자] 대상웰라이프의 건강식품 브랜드 마이뉴트리션이 ‘마이뉴트리션 발효홍삼 K5G7’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체내 흡수율을 고려해 특허 받은 기술로 생산된 저분자 사포닌 ‘컴파운드 K’를 함유하고 있다.

‘마이뉴트리션 발효홍삼 K5G7’은 홍삼의 체내 흡수율을 높인 ‘컴파운드 K’를 함유한 제품으로 사포닌 분해 능력의 차이로 홍삼의 효과를 체감하지 못했던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되었다. 자연 상태의 홍삼 사포닌은 분자구조가 크기 때문에 실질적인 체내 흡수율이 낮다. 반면 발효과정을 통해 생성된 저분자 사포닌인 ‘컴파운드 K’는 발효홍삼의 흡수율을 극대화하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신제품은 1일 섭취량인 1포 기준 5mg의 컴파운드 K와 홍삼의 주요 성분으로 알려진 진세노사이드(Rg1+Rb1+Rg3) 7mg을 함께 보장한 것이 특징.

‘마이뉴트리션 발효홍삼 K5G7’의 발효홍삼 농축액은 100%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원료로 특허 받은 고함량 진세노사이드 화합물 K 제조 기술을 적용해 생산됐다. 국내산 홍삼의 좋은 성분만을 담기 위해 홍삼 외 다른 원료는 일체 사용하지 않은 100% 발효홍삼농축액 제품이다. 발효홍삼은 미생물과 효소를 이용한 발효과정을 통해 만들어지는 홍삼으로 장내 미생물의 사포닌 분해 과정 없이도 사포닌의 장내 흡수가 가능하다.

대상웰라이프는 여성 건강 관리에 특화된 ‘마이뉴트리션 뷰티 석류&홍삼’도 출시했다. 석류는 비타민 10종과 미네랄 9종 등 5대 필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고대부터 여성의 과일로 불려왔다. 이번 신제품은 식물성 에스트로겐인 엘라그산이 함유된 스페인산 석류농축액과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원료로 사용해 맛과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다.

‘마이뉴트리션 발효홍삼 K5G7’과 ‘마이뉴트리션 뷰티 석류&홍삼’은 믿을 수 있는 HACCP 시설에서 생산 및 제조되었다. 특히 대상웰라이프의 엄격한 기준으로 한 번 더 검증해 출시된 제품인만큼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하루 한 포 섭취로 간편하게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스틱 형태로 출시된 ‘마이뉴트리션 발효홍삼 K5G7’과 ‘마이뉴트리션 뷰티 석류&홍삼’은 대상웰라이프몰 및 네이버 스토어, 롯데백화점, 이마트 등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재 출시 기념 특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대상웰라이프의 ‘마이뉴트리션 발효홍삼’ 담당 최형수 CM은 “홍삼의 주요 성분인 사포닌 분해 능력의 차이로 효과를 보지 못한 소비자들을 위해 체내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특허 기술을 적용해 생산한 ’마이뉴트리션 발효홍삼 K5G7’을 출시했다”며 “다가오는 추석에는 흡수율 높은 홍삼 제품으로 소중한 사람들의 건강을 챙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