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선스위트 프룬' 쿠팡 기획전
웅진식품, '선스위트 프룬' 쿠팡 기획전
  • 왕명주 기자
  • 승인 2021.09.15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클리서울/ 웅진식품

[위클리서울=왕명주 기자] 웅진식품은 미국 직수입 제품 ‘선스위트(SUNSWEET) 프룬’으로 쿠팡 골드박스 기획전에 나선다.

골드박스는 주요 인기상품을 단 하루 동안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쿠팡의 대표적인 프로모션이다. 15일 오전 7시부터 24시간동안 웅진식품이 미국에서 직수입하는 ‘선스위트 프룬착즙 100% 946mL’를 약 4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선스위트’는 미국 캘리포니아 최대 산지를 자랑하며 200개 이상의 농가에서 선별된 프룬을 생산하는 104년 전통의 전세계 프룬 생산 1위 기업. 웅진식품은 지난 3월 미국 현지에서 생산된 선스위트 제품을 직수입하여 약국 독점 판매 및 온라인에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웅진식품이 공급하는 선스위트 제품은 ‘프룬 주스 3종’과 ‘건프룬 2종’ 등 총 5종이다. 선스위트 프룬 주스 3종은 100% 프룬 착즙에 과즙 펄프까지 더해져 더욱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5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에 한 컵당 5g의 식이섬유가 포함돼있으며, 선스위트 건프룬 2종은 캘리포니아 선스위트 농장의 기술과 노하우를 담아내, 일반 건프룬과는 달리 동그란 도넛 모양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웅진식품 담당 관계자는 “최근 식이섬유, 항산화 물질 등 다양한 효능을 지닌 프룬(푸룬주스)이 인기를 얻으며 선스위트 제품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신선하고 좋은 품질의 선스위트 프룬 주스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웅진식품은 쿠팡 골드박스 기획전 참여를 기념해 웅진더픽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물에서 친구를 태그하고 선스위트 쿠팡 골드박스 기획전을 소문내기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선스위트 프룬착즙 100%’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