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시그니처, ‘꿀잠 시즌8 패키지’ 출시
글래드 시그니처, ‘꿀잠 시즌8 패키지’ 출시
  • 우정호 기자
  • 승인 2021.09.24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래드 호텔의 시그니처 패키지 ‘글래드 꿀잠 시리즈’, 가을/겨울 시즌을 위한 ‘글래드 꿀잠 시즌8 패키지’ 출시
프리미엄 티 전문 브랜드 ‘알디프(altdif)’와 함께 제작한 글래드 꿀잠 티 5개입 1박스, 깊은 숙면을 도와주는 수면 안대와 글래드 담요로 구성된 꿀잠 키트 제공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선보이는 ‘글래드 꿀잠 시즌8 패키지’ ⓒ위클리서울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선보이는 ‘글래드 꿀잠 시즌8 패키지’ ⓒ위클리서울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위클리서울=우정호 기자]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편안한 숙면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의 시그니처 패키지 ‘글래드 꿀잠 시즌8 패키지’를 2021년 10월 1일(금)부터 12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글래드 꿀잠 시즌8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만의 베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프리미엄 티 전문 브랜드 ‘알디프(altdif)’와 함께 제작한 ‘글래드 꿀잠 티’ 1박스(5개입), 깊은 숙면을 도와주는 꿀잠 필수품 ‘수면 안대’, 포근하고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는 ‘글래드 담요’로 구성된 꿀잠 키트 1세트를 제공한다.

특히 티&라이프스타일 기업 ‘알디프(altdif)’와 함께 제작한 글래드 꿀잠 티는 휴양지에서 스파의 편안함과 여유로움을 담은 블렌딩 티다. 햇살을 가득받고 자란 그린 루이보스를 중심으로 과즙 가득한 망고, 싱그러운 민트와 레몬버베나의 풍미가 더해진 보타니컬 모드의 무카페인 블렌딩 티로 밤에도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서울 글래드 호텔은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는 삼다정의 2인 조식이 포함된다. 

한편, ‘글래드 꿀잠’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을 경험한 고객들이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어서 만족했다’는 고객 리뷰에서 착안하여 편안하고 건강한 숙면을 돕기 위해 2018년에 첫 출시 이후 이번 시즌8까지 선보이는 글래드 호텔의 시그니처 패키지다. 

글래드 호텔의 숙면 시스템은 저알레르기성 베개, 메모리폼 베개 등 다양한 베개를 갖추고 있어 이용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포근하고 안락한 잠자리를 위해 미국 PCF사의 최고급 침구와 에이스 프리미엄 매트리스,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의 글래드 배스로브는 편안한 숙면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숙면을 돕는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해온 ‘글래드 꿀잠’ 패키지에 이번에는 글래드가 큐레이팅한 꿀잠 티를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를 기획했다”면서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을 맞아 글래드 호텔의 꿀잠 패키지로 몸과 마음이 편안한 호캉스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