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애견호텔 제휴로 ‘펫팸족’ 고객 잡기 나선다
롯데면세점, 애견호텔 제휴로 ‘펫팸족’ 고객 잡기 나선다
  • 우정호 기자
  • 승인 2021.09.27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면세점 회원에게 프리미엄 애견호텔 ‘바우라움’ 20% 할인권 제공
바우라움 VIP 고객에게 최대 140불 제휴머니 증정
롯데면세점이 27일부터 프리미엄 애견호텔 ‘바우라움’과 제휴를 맺고 반려견 양육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위클리서울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이 27일부터 프리미엄 애견호텔 ‘바우라움’과 제휴를 맺고 반려견 양육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위클리서울 /롯데면세점

[위클리서울=우정호 기자]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이 27일부터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Pet+Family)’이 꾸준히 증가해 약 1,500만 명을 돌파했다. 국민 4분의 1이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는 셈이다. 롯데면세점은 반려동물 양육 고객의 편안한 여행과 면세쇼핑을 돕기 위해 프리미엄 애견호텔 ‘바우라움’과 함께 이번 제휴 행사를 마련했다. 바우라움은 반려견에게 교육, 놀이, 미용 등 토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반려견 전용 호텔이다.

롯데인터넷면세점 회원이라면 누구나 로그인 후 바우라움 2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9월 27일부터 1년간 진행되며, 할인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1년 이내 사용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여기에 바우라움 VIP 고객이 롯데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할 경우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140불의 제휴머니를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제휴머니 이벤트도 1년 동안 진행된다.

롯데면세점은 반려동물 양육 고객 니즈를 반영하여 씨스팡, 몽슈슈, 지니펫 등 반려용품 브랜드를 통해 의류, 목욕용품, 식품 및 영양제를 선보이고 있으며, 향후 반려동물 브랜드 입점과 제휴를 확대할 계획이다.

강병국 롯데면세점 채널운영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롯데면세점 고객들이 반려동물을 안심하고 맡기고 여행을 즐길 수 있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펫팸족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