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선율로 가을밤의 정취를 물들이다

[위클리서울=전두흥 기자] 경남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4일 창원시립마산음악관 야외무대에서 마산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주관으로 ‘2021 가을저녁 야외음악회’를 개최했다.

가을저녁을 아름다운 선율로 코로나 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주는 시간이었다. ⓒ위클리서울/창원시
가을저녁을 아름다운 선율로 코로나 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주는 시간이었다. ⓒ위클리서울/창원시

이날 1부 공연은 조이앙상블이 출연해 ‘솔베이지의 노래’를 시작으로 테너 김영기, 소프라노 정혜원, 베이스 주상민, 소프라노 박선영의 ‘오페라의 유령(All I ask of you)’, ‘첫사랑’, ‘향수’ 등을 선사했다.

이어 2부에서는 아이네앙상블의 ‘Starry night(별이 빛나는 밤)’, ‘무제’ 창작곡 ‘UnityⅡ’의 2악장, 3악장, 조이앙상블의 ‘미녀와 야수’, ‘맘마미아’ 브래스앙상블의 ‘Sunny’ 등의 공연으로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가을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아름다운 선율로 위로와 희망을 줄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을 가져다 줬다.

이유정 문화예술과장은 “코로나로 인해 우울했던 시민들의 마음이 이 공연을 통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기 바라며, 앞으로 더 좋은 콘텐츠와 공연으로 시민들을 찾아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키워드
#창원시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