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서울/ 파리바게뜨

[위클리서울=왕명주 기자] 파리바게뜨가 '창립 35주년(10월 17일)'을 맞아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함께해 행복해 감사제’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파리바게뜨가 고객들과 함께 성장한 지난 35년을 기념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한 선물로 보답한다는 의미다.

특히, 파리바게뜨가 2년 연속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NBCI, 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이하 NBCI)’ 전체 1위를 달성하고 ‘2020년도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을 획득하는 등 여러 경사가 겹친 만큼 그 의미가 크다.

파리바게뜨는 오는 14일부터 15일까지 2만원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기네스월드레코드에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이크로 등재된 ‘실키롤케익’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점포 방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한정 진행된다. 제휴할인∙적립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1인당 1일 1개 한정) 자세한 행사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지난 35년간 파리바게뜨를 사랑해 준 고객들을 위해 사은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노력을 통해 오래도록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키워드
#파리바게뜨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