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퓨리케어 정수기 모델로 배우 윤여정 발탁 
LG전자, 퓨리케어 정수기 모델로 배우 윤여정 발탁 
  • 우정호 기자
  • 승인 2021.10.12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테인리스 직수관과 99.99% 고온살균으로 정수기의 본질적인 가치…위생 강조
어떤 공간과도 잘 어우러지는 오브제컬렉션 컬러 4종 포함 7가지 색상의 세련된 디자인
진솔함과 우아함을 겸비한 윤여정 배우 특유의 이미지로 국내 최초 고온살균 ‘LG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 만의 신기능 및 디자인 잘 표현해
LG전자는 배우 윤여정과 함께한 국내 최초 고온살균 ‘2021년형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 광고를 TV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위클리서울 /LG전자
LG전자는 배우 윤여정과 함께한 국내 최초 고온살균 ‘2021년형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 광고를 TV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위클리서울 /LG전자

[위클리서울=우정호 기자] LG전자는 배우 윤여정과 함께한 국내 최초 고온살균 ‘2021년형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 광고를 TV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매일 마시는 물, 매일 깨끗하게’라는 콘셉트로, 소비자가 정수기 렌털/구매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위생’과 ‘디자인’에 대한 LG전자만의 해답을 제시한다. 특히 퓨리케어 정수기만의 차원이 다른 살균 기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국민배우 윤여정을 통해 보여줌으로써 광고 주목도를 크게 높였다.

영상 속 윤여정은 직접 정수기를 사용하며 필터부터 출수구까지 전구간 고온 살균하는 국내 최초 고온살균 고객이 일상 속에서 느낄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또한, 오브제컬렉션 컬러 4종을 포함한 총 7가지 색상을 강조하며 어떤 공간과도 잘 어우러지는 오브제컬렉션의 디자인을 친근하면서도 세련된 톤으로 전달하고 있다.

한편, 정수기의 가장 본질적인 가치 ‘위생’과 고객의 니즈인 ‘디자인’적 요소를 제외하고도 LG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는 출수구와 물받이가 좌우로 180도 회전할 뿐 아니라 컵의 높이를 감지해 최대 10cm까지 상하 조절이 가능해 물튀김을 줄여준다. 업그레이드된 4단계 올 퓨리 필터 시스템은 녹물의 주성분인 망간, 아연을 비롯한 중금속 9종을 제거해주며, 노로바이러스는 99.99% 제거 가능하다. 

관리적 측면에서도 전문가 방문과 자가 관리 중 선택이 가능하다. 전문가 방문을 선택할 경우 3개월마다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방문해 필터 교체, 제품 세척 등의 전문 제품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자가 관리를 선택하면 정기적으로 배송되는 필터를 직접 교체해 저렴한 가격으로 합리적인 정수기 이용이 가능하다.

광고 온에어 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LG전자 공식 SNS 채널의 영상을 공유하고 인증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자에게는 상하좌우 정수기 등의 경품이 증정된다.

LG전자는 배우 윤여정만의 친근하면서도 진솔한 말투와 특유의 우아한 분위기가 퓨리케어 정수기의 차별화된 성능 및 가치를 표현하는데 더할 나위 없이 어울린다고 생각해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정수기 위생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린 고온살균 기능과 어느 공간에 놓더라도 인테리어 소품이 되는 퓨리케어 정수기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살리는 데 중점을 뒀다”며, “윤여정 배우가 선택한 정수기의 특별함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