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상상코칭', 전문코치가 1대1로 맞춤 프로그램 제공

ⓒ위클리서울/ 바인그룹

[위클리서울=왕명주 기자] 초중고 1대1 온라인 라이브 화상수업 'e상상코칭'이 배우 신애라와 함께 새로운 광고를 11일 공개했다.

'e상상코칭'은 학생들이 온라인 상에서도 자기주도적인 학습 습관과 건강한 인성을 만들어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금쪽 같은 내새끼’ 등의 메인MC를 맡으며, 아이에게 진정성이 담긴 교육관을 보여준 배우 신애라를 통해 잘 표현될 것으로 생각되어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이번 광고에서는 ‘1대1맞춤코칭’이라는 대표 슬로건을 통해 e상상코칭 브랜드만의 교육방법을 담았다.

'e상상코칭'은 10월부터 학습, 진로코칭에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했다. AI코칭 어시스턴트라는 분석시스템을 통해 학생의 성향 및 상황을 분석하고, 전문코치가 1대1로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학습성취도 향상 효과를 목표로 한다.

이 밖에 상상코칭 APP을 통하여 학습습관 관리와 KCPA 진단검사, 5분 포인트 강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자기주도학습의 관리 및 점검도 가능하며, 과목별 학습 통계도 기록 관리할 수 있다. 한편,이번 e상상코칭광고는 TV와 유튜브 버전을 별도로 제작했다.

TV광고는 신애라가 직접 부른 CM과 수업방식을 보여주는 빠른 화면 전환으로,톡톡튀는 분위기로 진행된다. 유튜브 광고는 설득력 있는 메시지를 담아 코칭교육의 필요성에 대해 전하고 있다.

또한 'e상상코칭' 유튜브채널을 통해 광고촬영 메이킹, 신애라 인터뷰, 댄스챌린지 등 다양한 영상을 차례로 공개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