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세아도, 경영혁신대상 문화체육관광위원장 표창 
아세아도, 경영혁신대상 문화체육관광위원장 표창 
  • 위클리서울
  • 승인 2023.11.27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문 후 생산, 정기배송 등으로 차별화 
ⓒ위클리서울/아세아도
ⓒ위클리서울/아세아도

[위클리서울=온라인뉴스팀] 아세아도(대표 김희성)는 시사저널 주최로 23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3 K-ESG 경영혁신 대상’시상식에서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아세아도는 국내 탄성소재로 만든 미마마스크를 만들어 일명 '귀 편한 마스크'로 업계에 혁신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최근 마스크에 이어 물티슈, 핸드워시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출시했다. 특히 ‘미마 물티슈’에 새로운 혁신을 입혀 슬라이드 캡을 선보여 캡을 밀면 자동으로 스티커까지 탈부착되는 사용성에 새로운 경험을 불러일으켰다. 또 주문 후 생산 방식의 '미마 갓 태어난 물티슈(일명:미마 갓티슈)'를 선보여 신선도를 보장하는 ‘미마 물티슈’만의 제조 유통과정을 선보인다.

아울러 정기배송 서비스를 도입해 마스크, 물티슈 등의 생활용품을 편리하게 배송받을 수 있다. 배송주기와 옵션을 선택해서 고객이 직접 가격을 비교해보지 않아도 인터넷 최저가로 자동 배송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안전과 품질을 기업 중요 가치관으로 여기는 아세아도는 엄격한 기준을 갖춘 실험실에서 매일 진행하는 품질테스트에 합격한 제품만을 출고한다. 품질테스트에 합격한 제품만이‘아세아도 품질 마크’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마크는 아세아도에서 생산하는 제품 패키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동안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에도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온 만큼 향후 기부 활동의 범위 또한 지금보다도 넓혀가겠다는 각오다.

김희성 아세아도 대표는 “기업 설립 이전부터 착한 기업을 만들고 이끌어 나가고 싶다고 생각했다”며 “누군가에게 보여주기 위해서가 아닌 누군가가 따뜻하고 선하게 느낄 만한 일을 해야 한다는 의식을 마음에 새기고 앞으로도 이런 가치를 이어나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