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일, 공식 온라인몰에서 신제품 ‘트루 마데카소사이드 레드 진정 크림’ 첫 선보여
피부 진정 효능 성분 ‘마데카소사이드’ 함유…1회 사용으로 일시적 붉은기와 장벽 개선*에 도움
온라인 선런칭 기념 크림 본품 50ml+증정 30ml 구성의 기획세트 30% 할인가로 한정 판매

트루 마데카소사이드 레드 진정 크림 ⓒ위클리서울 /이니스프리
트루 마데카소사이드 레드 진정 크림 ⓒ위클리서울 /이니스프리

[위클리서울=우정호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오는 28일 공식 온라인몰서 ‘트루 마데카소사이드 레드 진정 크림’을 선런칭한다.

온라인몰 선런칭을 기념해 ‘트루 마데카소사이드 레드 진정 크림’ 본품 50ml와 증정 30ml 구성의 기획세트를 3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준비했다. 기획 세트는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트루 마데카소사이드 레드 진정 크림’ 은 지난 4월 8일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된 0원 체험단의 사전 이벤트 전량 소진 등으로 고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수분 진정 크림이다.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하였으며, 1회 사용만으로도 외부 자극에 의한 일시적 붉은기와 피부 장벽 개선 효과*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트루 마데카소사이드 레드 진정 크림’은 작은 외부 자극에도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피부 자극 지수 0.00의 저자극 크림이며, 논코메도제닉 테스트까지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단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저자극 수분 진정 크림 ‘이니스프리 트루 마데카소사이드 레드 진정 크림’ 온라인 선런칭 및 기획세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