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유튜브 영상 조회 수 “1000만 돌파”
DB손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유튜브 영상 조회 수 “1000만 돌파”
  • 정다은 기자
  • 승인 2021.05.17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클리서울/ DB손해보험
ⓒ위클리서울/ DB손해보험

[위클리서울=정다은 기자] DB손해보험이 지난 달 20일 공개한 유튜브 영상‘전격 DB다이렉트작전’시리즈가 런칭한 지 한 달여 만에 1000만 조회 수를 돌파했다.

중장년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미국 드라마 ‘전격Z작전’을 패러디한 이번 영상들은 총 6편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실제 성우였던 이정구 씨가 직접 마이클 목소리를 더빙해 그 시절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보험 광고의 필수안내사항도 랩 스타일로 표현해서 지루하게만 느껴졌던 보험 광고에 참신한 시도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에 따르면 그동안 30대 중심으로 관심이 높았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COVID-19 이후 중장년들에게도 관심이 높아지면서 본격적으로 이들을 대상으로 한 디지털 캠페인을 런칭하게 되었고 반응도 좋게 나오고 있다고 밝혔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보험 광고 맞나요”, “쿠키 영상 진짜 웃겨요”, “최근에 본 보험회사 광고 중 베스트” 등의 댓글을 달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기존 보험사 광고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B급 감성과 레트로 콘셉트가 긍정적인 결과를 낳았다는 분석이 지배적이다.

해당 영상들은 DB손해보험 다이렉트 홈페이지,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유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