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신규 TV 상품 광고 ‘KB손해보험이라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캠페인 론칭
KB손해보험, 신규 TV 상품 광고 ‘KB손해보험이라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캠페인 론칭
  • 정다은 기자
  • 승인 2021.06.01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금융그룹 대표 모델 김연아 및 작사가 김이나, 웹툰 작가 주호민 출연
KB손해보험의 폭넓고 차별화된 보장을 통해 유사 시에도 걱정 없도록 고객의 이야기를 바꿀 수 있음을 표현
ⓒ위클리서울/ KB손해보험
ⓒ위클리서울/ KB손해보험

[위클리서울=정다은 기자] KB손해보험은 1일, 신규 TV 상품 광고 ‘KB손해보험이라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제작된 이번 캠페인은 ‘KB손해보험이라면 이야기가 달라진다’라는 광고 메시지에 걸맞게 유사 시에 보편적으로 느끼는 걱정들과 상반되는 위트 있는 스토리 전개로 KB손해보험이라면 유사 시에도 걱정 없다는 메시지를 담아, KB손해보험의 폭넓고 든든한 보장으로 고객의 이야기를 바꿀 수 있음을 전달하고자 했다.

이번 캠페인은 KB손해보험의 대표 건강보험 상품인 ‘KB건강보험과 건강하게 사는 이야기’와 자녀보험 상품인 ‘KB희망플러스자녀보험‘을 메인으로 총 2편의 시리즈로 제작되었다. 이를 통해 KB손해보험 상품의 폭넓고 든든한 보장과 차별화된 보장인 ▲대장양성종양진단비 ▲폴립진단비 ▲표적항암치료비 ▲독감치료비 ▲아토피진단비 등을 표현했다.

KB손해보험의 새로운 상품 광고에는 KB금융그룹 대표 모델인 김연아 씨와 대세 작사가 김이나 씨, 오천만 독자의 선택을 받은 웹툰 작가 주호민 씨가 출연해 건강보험과 자녀보험을 소재로 유사 시 현실적인 상황과 건강에 대한 걱정을 노랫말과 웹툰 스토리로 비장하지만 유쾌하게 풀어냈다. 이와 함께 최근 드라마 속 위트 있는 캐릭터로 대중들에게 호감을 얻고 있는 배우 임철수 씨와 통통 튀는 매력을 지닌 임화영 씨가 출연하여 스토리에 재미를 더했다.

KB손해보험은 “이번 신규 TV 상품 광고를 통해 차별화된 상품으로 KB손해보험 고객들이 경험하게 되는 혁신적인 이야기를 새로운 이야기를 창조해 내는 작사가 및 웹툰 작가의 스토리로 표현했다”며 “앞으로도 KB손해보험만의 혁신적인 상품 및 서비스 등을 광고를 통해 널리 알리고, 더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보험 서비스를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케이블TV 등을 통해 방영되며, KB손해보험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