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당 제주선에서 선보이는 여름 건강 별미
시원한 중화 냉면의 매력 속으로, 홈메이드 중식요리 선보이는 성화정의 여름 특선 메뉴
광둥요리 전문점 르 쉬느아에서 만나는 중국 단오절 대표 음식 ‘쫑즈’
엠라운지 여름 시즌 한정 칵테일 3종 & 신화워터파크 가든바 빙수 5종

제주신화월드 엠라운지 여름 칵테일 프로모션 ⓒ위클리서울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 엠라운지 여름 칵테일 프로모션 ⓒ위클리서울 /제주신화월드

[위클리서울=우정호 기자]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여름맞이 다양한 계절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새콤달콤함으로 입맛을 당기는 여름철 제주 별미 한치 물회부터 신선한 식재료로 만들어낸 정갈한 한식 상차림, 그리고 시원 상큼한 빙수와 컬러풀한 칵테일까지. 또 한국에선 생소한 중국의 단오절 대표 음식도 선보이니 여러 종류의 음식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다.

신선한 제철 식재료와 특산물로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제주선에서는 6월 7일부터 한치 물회, 전복죽, 간장게장, 딱새우 해물파전, 갈비찜, 갈치구이 또는 조림으로 구성된 여름 한상 차림을 만나볼 수 있다. 2인 기준 13만 8천 원부터. 그 외에도 통 전복죽과 삼계탕, 해물 돌솥비빔밥 등의 식사 메뉴도 준비돼 있다.

홈메이드 중식 요리로 맛있고 건강한 메뉴를 선보이는 성화정에서는 갖가지 해산물이 고명으로 들어간 중화냉면, 사천식 매콤함을 담아낸 쓰촨 치킨, 바삭하고 고소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싱가포르 시리얼 새우를 여름 특선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테라 생맥주 페스티벌도 진행한다. 1인당 1만 5천 원에 이용할 수 있고, 여름 특선 메뉴 주문 시 1만 원에 이용 가능하다. 성화정에서 선보이는 계절 메뉴로 올여름 미각을 자극하는 다양한 맛을 느껴보자. 여름특선 1만 8천 원부터. 프로모션 기간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제주신화월드 르쉬느아 쫑즈 스페셜 ⓒ위클리서울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 르쉬느아 쫑즈 스페셜 ⓒ위클리서울 /제주신화월드

정통과 품격이 살아있는 레스토랑 르 쉬느아 에서는 중국의 단오절을 기념한 쫑즈 스페셜을 선보인다. 찹쌀에 땅콩기름, 흑미, 깨, 대추 등을 섞어 대나무 잎에 싸서 쪄낸 쫑즈는 마치 한국의 약밥과 비슷하다. 프로모션은 6월 7일부터 6월 14일까지이며, 8 피스 가격 1만 원.

메리어트 G 층에 위치한 라운지 카페 엠라운지에서는 6월 15일부터 7월 31일까지 여름 시즌 칵테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상큼한 레몬과 향긋한 캐모마일 티가 어우러진 진 베이스의 캐모마일 칵테일, 강렬한 푸른색으로 시원한 자태를 뽐내는 오션 칵테일, 위스키와 은은한 커피 향이 가미된 블랙잭, 모두 잔당 1만 8천 원에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신화워터파크 야외 풀에 위치한 가든 바에서는 5월 31일부터 망고빙수, 베리베리빙수, 오레오빙수 등 빙수 5종을 선보인다. 빙수 1만 5천 원부터.

제주신화월드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과 함께 풍성한 미식 여행 즐겨보자. 제주도민이라면 신화리워드 멤버십을 통해 2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