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7부터 서울지역 대상으로 오전 11시 이전 주문 시 오후 7시까지 당일배송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의 참다랑어 뽈살 반값 할인행사 진행

사조회참치몰 ⓒ위클리서울 /사조씨푸드
사조회참치몰 ⓒ위클리서울 /사조씨푸드

[위클리서울=우정호 기자] 횟감용 참치 전문 가공•유통기업 사조씨푸드가 직접 운영하는 횟감용 참치 전문쇼핑몰 ‘사조회참치몰’이 당일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

기존 택배로 다음날 받아볼 수 있는 배송시스템에서 한단계 더 나아가 주문 당일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추가하며 소비자 편의 확대에 나서는 것이다.

7월 27일(화)부터 서울지역을 대상으로 시작되는 사조회참치몰에서 오전 11시 이전에 오늘배송 서비스를 선택해 주문하는 경우 당일 오후 7시까지 신선한 참치회를 집 앞으로 배송한다. 배송비용도 저렴하게 운영하여 고객부담을 줄였다.

오늘배송 서비스 개시와 함께 7월 27일부터 참다랑어 특수부위인 참다랑어 뽈살(200g) 반값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참다랑어 뽈살은 육사시미 같은 모양으로 고소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일품으로 참다랑어 중에서도 매우 소량만 생산되는 고급부위로 알려져 있다.

사조씨푸드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홈캉스, 호캉스를 즐기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기획했다”라며, “사조회참치몰 미디어룸을 통해 부위별 해동방법과 손질방법 그리고 통머리 및 가마 등의 해체방법등을 지속적으로 공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횟감용참치를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접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횟감용참치 전문쇼핑몰 ‘사조회참치몰’은 언택트(비대면) 시대를 맞아 유통시장의 대세로 자리잡은 온라인시장으로의 진출과 함께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횟감용 참치를 알리고 횟감용 참치의 소비를 확대하기 위해 지난 4월 19일 애플리케이션(구글플레이)과 웹사이트를 통해 정식 오픈했으며, 참치회 사장의 리딩 브랜드로 나아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