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축구화 ‘X 스피드플로우’ 출시를 기념하여 진행된 손흥민 선수와의 특별한 팬미팅
총 1021명의 응모자 중 당첨된 9명의 팬과 함께 경복궁 투어, 밸런스 게임, 다양한 스피드 미션 진행

아디다스 손세이셔널 투어 인 서울 더베이스 용산 ⓒ위클리서울 /아디다스
아디다스 손세이셔널 투어 인 서울 더베이스 용산 ⓒ위클리서울 /아디다스

[위클리서울=우정호 기자] 세계적인축구 브랜드 아디다스가 지난 7월 5일 진행된 ‘손세이셔널 투어 인 서울’의 영상을 공개했다. 

‘손세이셔널 투어 인 서울’은 아디다스 온라인 사이트에서 제품을구매한 고객 중 당첨된 소규모 인원만을 대상으로 진행된 특별 팬미팅 행사로, 총 1,021명의 응모자 가운데 당첨된 행운의 주인공 9명만이 손흥민선수와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다.

아디다스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아나운서 오상진의 진행으로 총 3그룹의 팬들과 함께각기 다른 방식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손흥민 선수의 모습을 담았다. 첫 번째 팬미팅은경복궁에서 이루어졌다. 

3명의 여성 팬 대표는 경회루를 산책한 후 카페 안에서 평소 손흥민 선수에게평소 궁금했던 질문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두 번째 팬미팅은 용산 아디다스 더 베이스에서 펼쳐졌다. 

어머니들이 직접 응모를 진행해준 초등학교 어린이 팬 3명은 정해진시간 안에 커다란 판넬 뒤로 숨는 숨바꼭질 스피드 게임을 손흥민 선수와 함께 하며 시간을 보냈다. 같은장소에서 마지막으로 고등학생 축구 선수 3명과는 손흥민 선수가 지정하는 골대로 프리킥을 넣으며 스피드감을느낄 수 있는 프리킥 챌린지를 펼쳤다. 

손흥민 선수로부터 축구 선수로서의 앞날을 응원하는 시간을 가지며특별히 7월 14일에 아디다스가 런칭한 X SPEEDFLOW를 선물 받기도 했다.

첫 번째팬미팅 장소인 경복궁에서 두 번째 장소인 용산 ‘더 베이스’로이동하는 투어 버스 안에서는 오상진 아나운서와 함께 평소 나누지 못했던 재미있는 대화들을 나누며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도 가졌다. 

아디다스 공식 소셜에서 사전에 모집된 팬들의 질문을 바탕으로 이루어진 밸런스 게임을 통해 손흥민 선수의 센스를엿볼 수 있었다. ‘리즈 시절 안정환 선수의 외모’ VS ‘전성기시절 차범근 허벅지’ 중 한 가지를 얻을 수 있다면? 이라는질문에도 솔직하고 재치 있는 대답의 모습을 보였다.

또한 이번이벤트에서 팬들의 질문에 대해 손흥민 선수는 “항상 경기 나갈 때 오늘 행복을 내일로 미루지 말라는말을 좋아한다”는 이야기를 하며 “경기 안에서 가장 행복함을즐겨야 하는 사람 중 하나이기에 실수를 행복하게 받아들일 줄 아는 자세를 가지려고 한다”며 소신을 전하기도했다.

이번 팬미팅은 손흥민 선수가 오랜만에 한국의 팬들과직접 만나고 소통할 수 있는 시간으로 더욱 뜻 깊었다. 손흥민 선수는 영상을 통해 “하루 동안 특별한 시간을 보냈고, 축구를 사랑하는 팬들과 함께하여더욱 즐거웠다”며, “영국에 돌아가서 열심히 하는 모습, 우리 대한민국 국민들께 보여드릴 테니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아디다스 ‘손세이셔널 투어 인 서울’ 영상은 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및 유튜브에 8월 5일공개 된다.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