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추석연휴 맞이 단기렌터카 특별 프로모션 진행
롯데렌터카, 추석연휴 맞이 단기렌터카 특별 프로모션 진행
  • 우정호 기자
  • 승인 2021.09.13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기간 단기렌터카 48시간 이상 대여 고객 대상 24시간 무료이용권 1매 증정
평일 비즈니스 고객 타겟으로 매주 화요일 렌터카 대여 시 60% 할인 혜택 제공
롯데렌터카, 코로나 19 확산 예방을 위해 전 차량 대상 추가소독 실시
롯데렌터카 추석 단기렌터카 프로모션 ⓒ위클리서울 /롯데렌탈
롯데렌터카 추석 단기렌터카 프로모션 ⓒ위클리서울 /롯데렌탈

[위클리서울=우정호 기자] 롯데렌탈(대표이사 사장 김현수)의 롯데렌터카는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단기렌터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추석 연휴기간 단기렌터카를 48시간 이상 대여하면 24시간 무료이용권 1매를 지급한다. 9월 16일부터 추석 연휴를 포함한 9월 26일까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무료이용권은 10월 15일 자동발급 된다. 단, 무료이용권 지급은 1인당 1매만 지급된다.

또한 업무미팅, 출장 등의 목적으로 평일 차량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매주 화요일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 14일부터 11월 30일까지 롯데렌터카 내륙지점에서 화요일을 포함해 단기렌터카를 대여하면 최대 60% 할인가로 이용 가능하다. (일부지점 및 추석연휴 이용 고객 제외)

추석연휴 및 매주 화요일 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롯데렌터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대여 되는 모든 차량에 대한 추가 소독을 실시하고 있다. 전국 지점 내 손 소독제를 비치했으며, 롯데렌터카 직원 모두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해 고객에게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사전 체크인을 통한 비대면 서비스 및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차량을 배송하는 딜리버리 서비스를 확대 운영 중이다.

롯데렌탈 김경우 영업본부장은 ”국내 대표 렌터카 브랜드로서 추석 귀성길을 포함해 고객의 안전한 이동을 지원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우수한 차량관리, 철저한 방역 등 롯데렌터카의 강점을 바탕으로 이동과 관련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롯데렌탈의 대표 브랜드 롯데렌터카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자동차를 빌릴 때, 살 때, 팔 때까지 카라이프 서비스 Full Line Up을 구축하고 있다. 카셰어링 그린카부터 단기렌터카, 월간렌터카, 기사 포함 렌터카, 신차∙중고차 장기렌터카 그리고 오토리스, 내 차 팔기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자동차 생활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