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즈노, 현대건설 여자 프로배구단과 협약식
한국미즈노, 현대건설 여자 프로배구단과 협약식
  • 우정호 기자
  • 승인 2021.09.16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한국미즈노와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여자 프로배구단 협약 체결.. 17년 인연 시작
100년 넘은 전문 기술력 담긴 선수 유니폼과 용품 지원 통해 선수 퍼포먼스 응원
한국미즈노. 현대건설 여자 프로배구단과 협약식 ⓒ위클리서울 /한국미즈노
한국미즈노. 현대건설 여자 프로배구단과 협약식 ⓒ위클리서울 /한국미즈노

[위클리서울=우정호 기자] 한국미즈노가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여자 프로배구단과 용품 후원 협약을 체결, 동행을 이어간다.  

글로벌 스포츠전문 기업 한국미즈노(대표 코니시 히로마사)는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여자 프로배구단과 14일 용인 체육관에서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한국미즈노 코니시 히로마사 대표이사와 현대건설 배구단의 한성호 단장이 참석해 선수단의 용품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17-18 시즌부터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미즈노와 현대건설은 이번 협약을 통해 스포츠용품을 선수단에 지원, 최고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응원을 이어갈 예정이다.  

협약식에 참석한 코니시 히로마사 한국미즈노 대표는 “최고의 실력을 갖춘 현대 건설 여자 프로배구단과 인연을 이어갈 수 있어 영광”이라며, “한국미즈노는 현대건설이 21-22 년도 시즌에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고의 제품으로 최선을 다해 서포트 하겠다”고 밝혔다.

미즈노는 세계 최고 기술력이 집약된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100년 전통의 글로벌 스포츠전문 기업이다. ‘보다 좋은 스포츠 용품으로 사회에 공헌한다’는 이념아래 전 세계 다양한 종목과 선수들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