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서울
ⓒ위클리서울/ 블랙야크키즈

[위클리서울=왕명주 기자] 블랙야크키즈가 차별화된 소재와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취향에 맞게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한 플리스 컬렉션을 확대 출시한다.

플리스는 일명 ‘뽀글이’, ‘후리스’라고 불리며 가벼우면서도 보온성과 착용감이 뛰어나 가을·겨울철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이에 블랙야크키즈는 기존에 선보이던 베이직 스타일의 플리스 제품뿐 아니라 패딩, 우븐 소재 등 다양한 소재를 믹스하거나 리버시블로 착장이 가능한 디자인의 플리스 제품을 출시해 눈길을 끈다.

먼저 베이직 스타일 제품으로는 ‘BKC뉴포니플리스자켓’과 ‘BKC마카롱후디자켓’이 있다. ‘BKC 뉴포니플리스자켓’은 작년 베스트 제품으로 이전보다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출시됐다. 겉감의 플리스뿐 아니라 안감에도 본딩 처리를 하여 보온성을 한층 높였으며, 숏기장으로 착장시 편하게 활동이 가능하다. 기본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베이지, 블랙, 아이보리 색상부터 트렌디한 파스텔 톤의 민트, 라일락 색상까지 모두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BKC마카롱후디자켓’은 성인용 제품의 다운사이징 버전으로 소프트한 컬러감이 특징, 온 가족이 함께 패밀리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세미 오버핏의 후드 집업 디자인으로 편안한 캐주얼룩을 완성하기에 제격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일의 제품으로는 'BKC롱리버스플리스자켓', 'BK하이넥배색플리스자켓', 'BK플리스우븐믹스후드자켓'이 있다. 'BKC롱리버스플리스자켓'은 한 면은 쉐르파 소재, 한 면은 패딩이 적용된 리버서블 자켓이다. 날씨와 기분에 따라 원하는 스타일로 다양한 착장 연출이 가능하다. 베이지, 아이보리, 레드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레드 색상의 경우 체크 패턴 디자인이 추가돼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다.

'BK하이넥배색플리스자켓'은 목까지 올라오는 하이넥 디자인과 박시한 오버핏 실루엣이 어우러져 트렌디한 스트릿 룩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계절성에 맞게 패딩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한층 높였다. 'BK플리스우븐믹스후드자켓'은 상단에는 쉐르파 소재, 하단에는 우븐 소재를 사용해 캐주얼한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활동력이 많은 아이들이 야외활동을 할 때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아이템이다.

블랙야크키즈의 다양한 플리스 제품은 블랙야크키즈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