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서울/ 아이소이

[위클리서울=왕명주 기자] 아이소이(ISOI)가 고기능성 남성 스킨케어 라인 팩트맨에서 ‘모이스춰 닥터 올인원 세럼’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7월에 출시하여 자사몰 판매 1위를 기록한 멀티보습 ‘장수진’ 라인의 기술력을 남성 스킨케어에도 적용한 남성 올인원 세럼이다. 제품 라인명이 담고 있는 의미처럼 장벽, 수분, 진정 케어까지 남성 피부의 기초 체력 향상을 돕는 필수 요소 3가지를 모두 담아냈다. 

‘장수진 올인원’으로 불리는 이번 신제품은 토너, 에센스, 로션 과정을 하나의 제품으로 응축해 간편하지만 확실한 효과를 자랑한다. 피부와 유사한 티트리 세라마이드와 5가지 히알루론산을 담아 유수분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며, 자연유래 추출물인 마치현, 어성초, 티트리 등을 함유해 피부 자극 완화와 진정에도 뛰어나다.  

특히, ‘장수진 올인원’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겉보습, 속보습, 수분분포도까지 안팎으로 수분을 꽉 채우는 3중 보습 개선효과를 인증 받았다. 특히 각질층 수분분포도의 경우 제품 사용시 117.43% 상승한 것으로 나타나며 그 효과를 입증하기도 했다. 

또한, 피부자극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은 물론, 한국비건인증원 통한 비건 인증까지 완료해 마스크 착용, 잦은 면도 등으로 민감한 남자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 빠르고 간편한 피부 케어를 선호하는 남성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뛰어난 수분력을 자랑하는 올인원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하나만 발라도 강력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거칠어지기 쉬운 남자 피부를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줄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아이소이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