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이터 서비스 사전예약 하고 자산연동 시, 스타벅스 커피 한 잔
1/24(월) 출시, 생활금융에서 투자금융으로 이어지는 KB증권 마이데이터

[위클리서울=정다은 기자] KB증권은 내년 1월 24일 마이데이터 서비스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로‘흩어진 자산을 모아줘!’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위클리서울/ KB증권
ⓒ위클리서울/ KB증권

‘흩어진 자산을 모아줘’ 이벤트는 1월 23일까지 KB증권 홈페이지 및 MTS ‘M-able(마블)’ 앱에서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사전 예약하고, 출시 후 2월까지 서비스 가입 및 자산연동(타사계좌 1개 이상)을 완료하면 스타벅스 쿠폰을 선착순 7만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다.

※ 이벤트 상세내용 아래 첨부 참조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은행, 카드, 보험, 금융투자(증권)의 금융거래 정보부터 부동산, 자동차, 전자상거래, 통신 등 생활금융 영역까지 자산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하고 스스로 관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서비스다.

특히, KB증권은 단순 자산 조회 및 소비분석뿐만 아니라, 30년동안 축적된 자산관리 노하우와 전문성을 활용하여 맞춤 투자 특화 콘텐츠도 제공할 예정이다. KB증권 고객은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통해 일상의 생활금융에서 투자금융으로 이어지는 비대면 자산관리 서비스를 체험 할 수 있다.

KB증권 장승호 디지털혁신본부장은 “생활에 도움이 되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이루어진 당사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보다 많은 고객이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내년에 출시될 KB증권 마이데이터 서비스가 디지털 자산관리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전예약 신청자에게는 마이데이터 서비스 출시일에 맞춰 알림 문자가 발송되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첨부] ‘흩어진 자산을 모아줘!’ 이벤트

구 분

내 용

이벤트 명

흩어진 자산을 모아줘!’

이벤트

사전예약 기간

2021.12.20()~2022.1.23()

대 상

사전 예약 후, 2022.2.28()까지 마이데이터 서비스에

자산을 연동한 고객 선착순 7만명

19세 이상, 개인(신용)정보 선택동의(편의서비스) 및 문자수신 동의 필수

이벤트 내용

KB증권 마이데이터 서비스 사전 예약하고,

2월까지 자산연동(타사계좌 1개 이상)완료하면 스타벅스 쿠폰 지급(1인당1)

키워드
#KB증권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