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인그룹, 제47회 미라클 코칭포럼 무료 개최

ⓒ위클리서울/ 바인그룹

[위클리서울=온라인뉴스팀] 바인그룹(회장 김영철)이 대한민국 청소년과 학부모의 성장을 지원하고 코칭 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한 '미라클 코칭 포럼'을 실시간 온라인으로 오는 24일 무료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바인그룹의 '미라클 코칭 포럼'은 사단법인 한국코칭 심리협회와 공동 주최로, 다양한 분야의 전문 코치들의 강연을 통해 양질의 코칭 교육을 제공하는 코칭 포럼이다. 2014년 바인 그룹 구성원 및 전문 코치를 대상으로 오프라인 포럼으로 시작해, 대상자를 일반인으로 확대하고 온라인으로 전환, 매달 개최로 벌써 47회 째를 맞이했다.

최근 챗 GPT가 교육 분야와 청소년에 미치는 영향력이 커지면서, 이러한 시대의 흐름에 맞춘 학습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바인그룹은 ‘챗 GPT 시대의 아이들을 위한 효과적인 학습방법’이라는 주제로 제47회 미라클 코칭 포럼을 개최, ㈜이수미 학습코칭센터 대표, (사) 한국코칭 학회 상임 이사인 이수미 코치가 강연한다. 챗 GPT 시대의 활성화에 따른 학습코칭 역할과 중요성에 대해 전하고, 학생의 성격과 특성에 맞는 코칭 방법 및 활용방안 등 실제 코칭 사례를 통해 강연할 계획이다.

참가신청은 '미라클 코칭 포럼' 사이트에서 청소년, 학부모, 교육 관련자 등 누구나 무료로 신청 가능하다.

한편, 바인 그룹은 청소년 코칭, 학부모 코칭, 라이프 코칭, 감정 코칭 등 매달 다양한 분야의 코칭을 주제로 진행하는 미라클 코칭 포럼과 더불어, 한국청소년 코칭 콘퍼런스 등 코칭 문화 확산을 위한 코칭 관련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며, 2023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2023 대한민국 최고의 경영 대상 교육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키워드
#바인그룹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