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홍근 BBQ 회장, 美 NYPD로부터 감사패 받아
윤홍근 BBQ 회장, 美 NYPD로부터 감사패 받아
  • 위클리서울
  • 승인 2023.11.1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매장 경찰 할인 제도 도입, 범죄 예방•지역 치안 개선 기여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 위클리서울/픽사베이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 위클리서울/제너시스 BBQ

[위클리서울=온라인뉴스팀] 제너시스 BBQ 그룹(윤홍근 회장)이 미국 현지 케이타운점이 위치한 미국 뉴욕 32번가와 인근 한인타운 발전ㆍ치안 개선 기여 공로를 인정받아 최근 NYPD(뉴욕 경찰국)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15일 밝혔다.

최근 BBQ의 글로벌 성장 관련 내용이 현지 미디어를 통해 공개되면서 BBQ 미국 현지 점포를 대상으로 한 범죄가 늘어난 바 있다.

BBQ는 패밀리 매장 치안을 강화하는 동시에 해당 지역 담당 경찰관의 노고에 보답하는 의미로 뉴욕을 비롯해, 뉴저지, 캘리포니아, 텍사스, 콜로라도, 오클라호마, 앨라배마 등 26개주 전 매장에 미국 경찰 대상 특별 할인 제도를 도입했다.

그 결과 경찰의 현지 매장 방문이 증가해 패밀리를 대상으로 한 범죄율이 크게 줄어 지역 범죄발생률도 감소했고 주변 한인 상권도 매출이 오르는 등 긍정적 효과가 발생했다.

이에 BBQ는 NYPD 경찰청 부청장(Assistant Chief Gin Y Yee)으로부터 치안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윤홍근 회장은 "패밀리의 안전과 지역 치안 유지를 위해 노력해주신 뉴욕 경찰분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방식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BBQ는 미국 맨해튼 32번가를 시작으로 뉴욕, 뉴저지, 텍사스, 캘리포니아, 하와이 등 주요 지역으로 매장을 확장한 바 있다. 이에 BBQ는 최근 오픈한 앨라버마주와 미시건주, 오하이오주를 포함해 총 26개 주에서 250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