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서울/ 세노비스키즈
ⓒ위클리서울/ 세노비스 키즈

[위클리서울=왕명주 기자]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1위 세노비스 키즈가 우리 아이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반짝 DHA 히어로, ‘츄어블 오메가-3’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츄어블 오메가-3’는 2011년 첫 출시와 동시에 오메가-3 는 어른들만을 위한 기능 성분이라는 기존 인식을 벗어나 오메가-3 속 DHA가 아이들에게 필요한 핵심 기능 성분임을 강조하는 신선한 메시지의 TV 광고 캠페인을 선보여 당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출시 후 1년뒤엔 식약처 일일 권장량을 꽉 채운 오메가-3 540mg에 아이들이 선호하는 바다동물 모양의 캡슐 업그레이드 및 눈 건강에 도움되는 베타카로틴(1mg)을 더하는 등 소비자 니즈를 고려한 지속적인 제품 리뉴얼로 국내 어린이 오메가-3 시장의 마켓리더로서 입지를 다져왔으며, 지금까지도 국내 어린이 오메가-3 1위 브랜드로서 계속해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 오고 있다.

세노비스 키즈는 ‘츄어블 오메가-3’의 출시 10주년을 기념하고 개학을 앞둔 자녀들의 눈 건강을 미리 챙겨줄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일반 온라인몰 및 백화점 온•오프라인 매장 구매 시 세노비스 키즈 4종 미니샘플 증정과 15% 할인 혜택을, 세노비스 공식몰 및 세노비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구매 시 최대 25%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아이들의 소지품을 예쁘게 꾸며줄 수 있도록, 여름느낌 물씬 풍기는 브랜드 캐릭터 ‘츄오코비’의 귀여운 캐릭터 스티커도 함께 증정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1일부터 한 달간 진행된다.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