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서울/ CJ푸드빌

[위클리서울=왕명주 기자] 뚜레쥬르가 온라인 선물족의 구매 수요가 가장 많은 시기에 맞춰 다양한 채널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배달 애플리케이션 요기요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상세 내용은 요기요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9월 30일까지 최대 20%, 티몬에서는 20일부터 24일까지 최대 21% 할인된 금액으로 추석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모든 이벤트는 제휴사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뚜레쥬르 명절 선물은 부담 없는 가격과 알찬 구성으로 해를 거듭할수록 인기를 높다. 온라인 선물족이 늘어나고 비대면 명절 문화가 확산되면서, 배송 걱정 없이 편리하게 주고받을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을 수 밖에 없다.

뚜레쥬르의 올해 추석 선물은 트렌디한 쿠키·비스킷 선물세트부터 고구마, 국내산 쌀 등 가을에 어울리는 재료를 활용한 롤케이크·파운드, 대표 명절 선물인 한과·만주 전통 선물세트까지 다채롭다. 단청, 기와 등 한국적인 멋과 색채를 더한 고급스러운 비주얼의 패키지로 선물의 품격을 높였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이번 명절에도 귀성 대신 온택트 선물로 마음을 전하려는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한다”면서 “베이커리 전문성을 살려 정성은 더하고 부담은 덜어낸 다채로운 뚜레쥬르 선물 세트로 따뜻한 명절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