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신제품 16종 출시, 해피오더 통해 사전 예약 진행
새롭게 선보이는 스노우볼 아이스크림에 워터볼 장식까지, 세상에 없던 아이스크림 케이크 선보여

ⓒ위클리서울 /SPC그룹
ⓒ위클리서울 /SPC그룹

[위클리서울=우정호 기자] SPC 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완성시켜 줄 아이스크림 케이크 16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마다 배스킨라빈스만의 감성이 담긴 캠페인을 진행하고, 즐거움에 재미까지 더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해왔다. 

2021년의 테마는 ‘해피홀리데이’로 사랑하는 가족 & 친구와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모두를 위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16종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파티 위드 트윙클 트리, △파티 위드 해피박스, △파티 위드 스노우 볼 3종으로, 히든 포크, 워터볼, 파티 박스 등 재미 요소를 가득 담은 것이 특징이다.

먼저 동글동글한 모양의 ‘스노우볼’ 아이스크림이 쌓여 있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파티 위드 트윙클 트리’는 중앙에 있는 귀여운 별 모양 막대를 뽑으면 3단포크가 들어있어 특별한 날 여럿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케이크다. 지난해 큰 인기를 끈 ’27 큐브’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신기술을 적용해 만든 원형 아이스크림을 활용했다.

‘파티 위드 해피박스’는 케이크 하단 해피박스 속에 가랜드 1개, 물결양초 4개, 하트풍선 4개 등 파티용품이 숨어있어 나만의 크리스마스 파티를 완성시키는 재미가 있는 케이크이며, ‘파티 위드 스노우 볼’은 워터볼 장식을 올린 케이크다. 

귀여운 트리 캐릭터가 들어간 눈 내리는 워터볼은 즐거운 홈파티를 보낸 뒤 장식으로도 활용 가능한 완벽한 소품으로 크리스마스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엘사와 노크의 겨울왕국’, ‘쿠키 빌리지’, ‘선물을 전하는 산타 썰매’ 등 배스킨라빈스의 감성이 담긴 아이스크림 케이크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