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을 영남권 허브도시로"…시민과 소통행정

[위클리서울=전두흥 기자] 박일호 밀양시장은 지난 12일 하남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시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영남권 허브도시 밀양」으로의 도약을 위해 줄곧 현장 중심의 행정을 펼쳐 온 박일호 시장은 밀양시 최남단이자 허브도시 밀양의 첫 관문 역할을 하는 하남읍의 주민들을 직접 만나 앞으로의 시정 운영 계획 등을 공유하고, 이에 대한 주민 의견을 청취했다.

박일호 밀양시장이 12일 하남읍을 방문해 시민과의 대화 시간을 가지고 있다. ⓒ위클리서울/밀양시
박일호 밀양시장이 지난 12일 하남읍을 방문해 시민과의 대화 시간을 가지고 있다. ⓒ위클리서울/밀양시

먼저 2022년 주요성과와 2023년 핵심 사업, 하남읍 자체의 주요 업무에 대해서는 부읍장이 설명했고, 현장에서 청취한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은 해당 부서 검토 후 조치할 예정이다.

시민들과의 대화를 마친 박일호 시장은 “하남읍은 무궁무진한 가능성이 있는 밀양의 관문 도시이다. 「영남권 허브도시 밀양」의 완성을 위해 항상 고민하고 연구하는데 오늘 여러분들과의 현장감 있는 대화를 통해 그 실마리를 찾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행정, 현장 중심의 적극 행정을 펼칠 것을 약속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박 시장은 지난 10일 무안면부터 시작하여 오는 26일까지 밀양시 전 읍면동을 순회하며, 밀양 시민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키워드
#밀양시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