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대웅우루사360캡슐’ 뉴트로 한정판 출시
대웅제약, ‘대웅우루사360캡슐’ 뉴트로 한정판 출시
  • 왕명주 기자
  • 승인 2020.12.23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귀여운 곰 캐릭터, 복고풍의 글씨체와 휘장으로 향수와 재미 선사
대웅우루사360캡슐 리미티드 에디션. ⓒ위클리서울 /대웅제약
대웅우루사360캡슐 리미티드 에디션. ⓒ위클리서울 /대웅제약

[위클리서울=왕명주 기자] 대웅제약이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대웅우루사360캡슐’ 한정판을 선보인다.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은 연말연시를 맞아 ‘대웅우루사360캡슐’ 패키지를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특별 제작한 한정판을 23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에는 복고풍의 휘장과 글씨체 등의 디자인과 함께 ’리미티드 에디-숀’, ‘약케이-쓰’와 같은 문구로 복고풍의 감성을 더했다.

또한 연질캡슐을 복용하는 하얀 곰과 알통 포즈를 한 검은 곰이 육체피로 개선과 활력 증강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곰 캐릭터는 뉴트로 디자인으로 업계에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조인혁 작가와 대웅제약 디자인센터가 협업하여 탄생했다.

‘대웅우루사360캡슐’은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간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우루사 360캡슐과 휴대용 케이스 2개로 구성됐다.
 
이상화 대웅제약 우루사 브랜드매니저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대웅우루사’, ‘복합우루사’ 한정판에 이어 연말연시 소중한 분들을 위해 ‘대웅우루사360캡슐’도 뉴트로 컨셉의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향수와 재미가 가득한 디자인을 적용해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킬 뿐만 아니라, 실용성 있는 구성으로 실속있는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대웅제약은 1961년 발매된 ‘우루사’를 젊은 감성으로 MZ세대에게 다가가고자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지이크(SIEG)’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패션상품을 선보인 데 이어 가수 노라조가 간과 우루사 알약으로 변신해 ‘간 때문이야’를 부르는 바이럴 영상을 공개하는 등 MZ세대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