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현장과 함께하는 2021년 상반기 경영전략회의 개최
KB손해보험, 현장과 함께하는 2021년 상반기 경영전략회의 개최
  • 정다은 기자
  • 승인 2021.01.13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클리서울/KB손해보험
ⓒ위클리서울/KB손해보험

[위클리서울=정다은 기자] KB손해보험은 13일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임직원은 물론 영업현장의 설계사(LC, Life Consultant)까지 모두가 함께하는 ‘2021년 상반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 날 행사는 전국 영업점의 LC들도 전화 인터뷰 및 유튜브 생중계 시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경영전략회의는 임직원들만 참여한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영업현장과 함께 회사의 전략방향을 공유했다.

이번 경영전략회의는 ‘2021년, KB손해보험을 말하다’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영업’, ‘디지털’, ‘고객’, ‘1등’을 올해의 키워드로 선정하고 임직원, LC, 고객 등 다양한 계층을 온라인으로 초대해 함께 키워드별 주요 전략을 논의했다.

KB손해보험은 새롭게 맞이하는 2021년의 경영계획 수립방향을 ‘미래지향의 본업 펀더멘털 턴어라운드 가속 및 디지털 기반 신성장동력 선점’으로 설정하고 ∆가치경영 기반의 확고한 M/S 성장 ∆디지털 역량 업계 1위 실현 ∆미래성장채널 운영전략 차별화 ∆ESG경영 선도 ∆HR 및 조직 혁신과 신사업 성공적 진출 등을 핵심 과제로 KB금융그룹 보험부문을 리딩하는 미래지향적 보험사 기반을 확보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 날 김기환 사장은 “새롭게 부임해 가장 먼저 약속했던 ‘철저한 현장과 실무 중심의 경영’을 지키고자 영업현장과 함께하는 경영전략회의를 준비했다”며 “영업현장의 LC 분들께서 자신감을 가지고 KB손해보험의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현장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김기환 사장은 “2톤 무게의 플라이휠을 움직일 때 처음에는 힘이 들지만 일정 단계를 돌파하면 관성이 붙어 오히려 무거운 무게가 유리하게 작용한다”며 “이처럼 성공의 단계에 접어들 때까지 열망과 치열함으로 묵묵히 자기 역할을 다한다면 KB손해보험은 충분히 1등이 될 수 있다”며 경영전략회의를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