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발효 진홍삼 캡슐 리뉴얼 론칭 기념 와디즈오픈
체내흡수에 용이한 100% 발효홍삼 분말과 식물성 캡슐로 색소 無첨가

고려진생
ⓒ위클리서울/ 고려진생

[위클리서울=왕명주 기자] 고려진생이 성분과 함량을 높여 새롭게 출시한 고려발효 진홍삼 캡슐을 와디즈펀딩에서 4일 최초로 공개했다. 신제품 론칭 기념으로 펀딩에 참여하는 서포터 대상으로 최대 64%에 이르는 파격적인 가격할인을 제공한다.

이번에 선보일 고려진생 고려발효 진홍삼 캡슐은 체내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6년근 홍삼 제조과정 중 발효과정을 추가해 만든 분말형 캡슐 제품이다. 특히 장내 흡수에 용이한 컴파운드K가 함유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컴파운드K란 홍삼의 유효성분인 사포닌이 특정 장내 미생물로 인해 저분자 형태로 잘게 쪼깨져 흡수 가능한 형태를 말한다. 식약처에 따르면, 우리나라 10명 중 4명은 사포닌을 분해하는 장내 미생물이 없거나 부족하여 사포닌 분해 과정이 제한되기 때문에 일반 홍삼을 섭취 시에 홍삼 체내 흡수율에 대해 개인차가 발생한다는 보고서가 발표되기도 했다.이를 보완하기 위해 고려발효 진홍삼 캡슐은 유산균 발효과정을 거쳐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또한 발효홍삼 분말을 투명한 캡슐에 담아 홍삼 특유의 쓴맛을 싫어하는 고객들도 맛에 대한 부담 없이 쉽게 홍삼 제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제작했고, 식물성으로 만들어 색소 및 동물성 원료에 대해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고려발효진홍삼 캡슐은 면역력 증진, 피로회복,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 홍삼의 5대 기능성에 초점을 맞춰 다른 부원료 없이 100% 발효 홍삼을 담았다.

고려진생 관계자에 따르면 “제품의 질과 성분에 중점을 두어 똑똑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끌어올렸다”고 전했다. 또한 “친환경, 면역력 등 안전한 건강을 위한 제품 소비가 늘어나고 있어, 섭취가 용이하고 인증 받은 안전 식품이라는 점에 초점을 두어 성분과 함량을 업그레이한 제품으로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와디즈에서슈퍼얼리버드를 이용할 경우 ▲선물패키지팩 64%↓▲면역 패밀리팩62% ↓▲홍삼 커플팩60%를 할인해서 구매 가능하며 쇼핑백은 리워드 수량만큼 무료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