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서울
ⓒ위클리서울/ GS리테일

[위클리서울=왕명주 기자] GS25가 자체 앱 기능 확대 및 서비스를 강화한다. 지난 1일 GS25 전용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나만의 냉장고’ 원플러스콘 메뉴에서 상품을 선물할 수 있는 ‘선물하기’ 기능을 선보였다. 온라인과 모바일로 상품을 선물하는 트렌드가 크게 확산되는 추세에 맞춰 가족, 친구, 동료들에게 GS25 상품을 선물할 수 있도록 자체 앱인 나만의 냉장고를 업그레이드했다.

GS25는 선물하기 론칭과 더불어 이달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빼빼로 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물할 수 있는 파격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를 위해 준비된 1만 5천여 개의 상품들은 행사 시작 후 1시간 내로 모두 완판 되는 모습을 보이기도.

GS25는 이런 선물하기의 인기를 실감하며 앞으로 출시되는 신상품 및 인기상품에 대해 선물하기와 연계한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고, 나만의 냉장고 앱에서 진행하고 있는 사전예약, 예약주문 등과 같은 시스템도 12월 선물하기 기능을 추가해 고객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

성찬간 GS25 MD부문장은 “GS25의 우수한 행사상품을 고객이 친밀한 사람들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나만의 냉장고 앱에서 이번 선물하기 기능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지향적 관점에서 유용한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나만의 냉장고 앱을 지속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GS리테일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