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 필터 스마트 모니터링으로 언제나 최상의 필터 성능 유지
스마트 모션 파우셋, 밀폐형 워터 스테이션 통해 위생성 향상
국내 정수기 최초 물맛 품질까지 인증 받아

코웨이 노블 정수기 RO 인테리어컷 ⓒ위클리서울 /코웨이
코웨이 노블 정수기 RO 인테리어컷 ⓒ위클리서울 /코웨이

[위클리서울=우정호 기자]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ㆍ서장원)가 공간과 위생, 관리까지 정수기의 모든 기준을 완성한 프리미엄 디자인 정수기 ‘코웨이 노블 정수기 RO(CHP/CP-8310L)’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코웨이는 노블 정수기 빌트인, 세로, 가로에 이어 이번에 RO를 새로 출시하며 프리미엄 디자인의 노블 정수기 시리즈를 완성했다. 코웨이 노블 정수기는 주방 인테리어, 설치 공간뿐 아니라 필터 타입까지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에 맞춰 선택 할 수 있다.

신제품 코웨이 노블 정수기 RO는 미니멀하고 감각적인 노블 정수기 디자인에 코웨이의 차별화된 RO(멤브레인) 필터를 탑재해 정수 성능과 위생 관리, 제품 편의성까지 정수기의 핵심 기능을 강화한 제품이다.

코웨이 노블 정수기 RO는 가정용 정수기 중 오염물질 제거 성능이 가장 뛰어난 ‘RO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노블 정수기 RO에 탑재된 필터 시스템은 물속에 녹아있는 중금속부터 바이러스까지 총 103종의 유해 물질을 제거한다. 

이 제품은 RO 필터의 정수 성능을 스스로 확인하는 스마트 필터 모니터링을 적용해 실시간으로 필터 성능을 진단하고 이상 감지 시 IoCare 앱을 통해 알려줘 항상 최상의 필터 성능을 유지한다.

노블 정수기 RO는 깐깐한 정수 성능 기반으로 물맛 우수성도 인정받았다. 국내 정수기 최초로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로부터 물맛품질인증(WTQ)을 획득했다. 특히 이 제품은 물맛 평가에서 국가대표 워터 소믈리에로부터 우수한 점수를 받으며 물맛품질인증 중 가장 높은 등급인 그랑 골드 등급에 선정됐다.

코웨이 노블 정수기 RO는 혁신 기술을 도입해 위생성을 획기적으로 강화했다. 정수기 최초로 정수기 사용 시에만 추출 파우셋이 노출되는 스마트 모션 파우셋 기능과 완벽히 밀폐된 상태로 정수된 물을 보관하는 밀폐형 워터 스테이션 기능을 적용했다. 두 혁신 기술을 통해 파우셋부터 내부 유로까지 외부 공기의 접촉을 최소화해 오염의 원인을 원천 차단함으로써 제품 위생성을 향상시켰다.

여기에 파우셋 UV 살균과 유로 자동 비움 기능 등 물이 지나는 곳을 알아서 케어하는 스마트 올케어 시스템을 통해 항상 깨끗한 상태를 유지한다.

이 외에도 AI(인공지능) 스마트 진단 기능을 통해 편리한 제품 관리를 지원하고 5단계 맞춤 추출(반컵, 한컵, 두컵, 연속, 사용자 설정)및 3단 맞춤 온수(약 45도, 약 70도, 약 85도), 2단 맞춤 냉수(약 10도, 약 5도) 기능으로 소비자 사용 편의성에 따라 맞춤 설정이 가능하다.

코웨이 노블 정수기 RO는 가로 폭이 23cm로 기존 자사 RO필터 타입의 정수기 대비 약 40% 축소된 사이즈로 공간 효율성을 높이고 노블 정수기의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자연을 모티브로 구성한 6가지 색상(포슬린 화이트, 플래티넘 실버, 브론즈 베이지, 마호가니 브라운, 미드나잇 네이비, 페블 그레이)은 어느 공간에나 조화를 이룬다.

해당 제품은 고객 니즈에 따라 관리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방문 관리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6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가 방문해 필터 교체부터 살균 케어까지 제품 내외부를 깐깐하게 관리해 주며 자가 관리를 원하는 고객은 6개월마다 배송되는 필터와 자가 관리 키트를 이용해 관리할 수 있다. 특히 필터 교체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서 체크해 주는 스마트 필터 센싱 기능과 원터치 레버를 통해 손쉽게 관리 가능하다.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구매는 코웨이 홈페이지, 코웨이닷컴 앱 또는 고객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주방 인테리어와 설치 공간에 이어 필터 타입까지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에 맞춰 선택 가능한 프리미엄 디자인 정수기 노블 시리즈를 완성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기능의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