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브인터네셔널
ⓒ위클리서울/ 다브인터네셔널

[위클리서울=정상훈 기자] 중장년층은 물론이고, 2030세대에서도 운동을 비롯해, 개인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다브인터네셔널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관리 가능하도록 종합적인 섭취가 가능한 8 IN 1 콜라겐을 선보인다.

다브인터네셔널의 대표브랜드 고려진생의 홍삼제품 이외에, 처음으로 건강관련제품인 ‘올인원 데일리 저분자마린콜라겐’을 출시한다.

‘올인원 데일리 저분자 마린 콜라겐’은 아침과 저녁에 섭취할 수 있도록 모닝 콜라겐과나이트 콜라겐, 2종으로 구성된다.

모닝 콜라겐은 하루를 시작하며 충전하는 컨셉으로 비타민C가 풍부한 제주산 한라봉과 감귤을 담고, 얼굴 붓기 제거에 도움을 주는글루콘산 칼륨이 들어있다. 나이트 콜라겐은 하루 일과가 끝난 뒤 콜라겐을 충전하며 마무리하기 위해 초유단백과 바나나로 부드러운 맛을 담았다. 스트레스 완화와 수면에 좋은 L-테아닌, 감태추출물, 타트체리를 넣어 모닝 콜라겐과 차별화 했다.

또한 피부 건강을 위해 단순히 콜라겐만 섭취하는 것이 아니라, 히알루론산, 밀크세라마이드, 엘라스틴3종 이너뷰티 부원료와 프로바이오틱스17종 유산균, 비타민B군 및 비타민C, 비타민D를 넣어 제품명처럼 피부 건강 및 체내 면역 체계에 도움 줄 수 있는 성분을 모두 담은 ‘올인원콜라겐’으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다브인터네셔널은 본 제품의 출시를 기념하여, 5월 16일 오전 11시에 ‘와디즈펀딩’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다. 16일 이전 와디즈 오픈예정 페이지 내에서 펀딩 알림신청과 지지서명을 남긴 서포터즈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