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부터 내년 2월까지 실기 위주 진행

ⓒ위클리서울/동국대 CEO골프최고위과정
ⓒ위클리서울/동국대 CEO골프최고위과정

[위클리서울=온라인뉴스팀] 동국대학교 경찰사법대학원(원장 조윤오)이 22기 CEO골프최고위과정 원우를 모집한다.

지원대상은 CEO급아마추어골퍼로 기업. 단체의 최고경영자와 임원을 비롯 사회 각 지도층이다. 비즈니스관계로 골프 라운드 할 기회가 많아 레벨업을 하고 싶은 골퍼들도 지원할 수 있다.

수업기간은 2023년 8월 24일부터 2024년 2월 8일까지 주 1회로 목요일에 진행되며, 철저한 실기 위주로 이뤄진다.

교수진은 신봉태 총괄책임교수를 필두로 명품 골프교육으로 이름난 천건우 교수, 신동화, 김재환, 이종헌, 이만필, 김종운, 김우근, 김문석 교수 등으로 구성됐다.

신봉태 책임교수가 총괄하는 CEO골프최고위과정은 앞서 광운대와 한양대를 거쳐 2016년부터 동국대에서 진행되고 있다.

이 과정을 통해 배출된 골퍼들은 4900여 명에 이른다. 신 교수는 이 같은 공로로 2011년 한국창조경영브랜드대상(골프부문)과 2013년 대한민국골프산업 대상(골프지도자부문), 2015년 글로벌자랑스런인물 대상(골프교육부문), 2018년 대한민국일류브랜드대상(CEO골프과정부문)을 각각 수상 했다. 신교수는 아시아 100대 골프장 선정위원으로도 추대된 바 있다.

CEO골프최고위과정을 수료하면 동국대학교 총장 명의의 ‘CEO골프최고위과정 수료증’과 D’KPGA 골프지도자 자격증을 받을 수 있다.

신봉태 교수는 “CEO골프최고위과정과 CEO골프 VIP과정은 골프실력 향상과 함께 CEO들과 인적네트워크를 쌓기에 좋다” 면서 “해당기수 원우회는 물론 총동문회에서 주체하는 각종 행사가 많아 경제인 및 많은 CEO들과의 인적교류에 큰 도음이 될 것“고 말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