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패션 아이콘 ‘디에잇’ 다양한 모습 담아

위클리서울/에이피알
ⓒ위클리서울/에이피알

[위클리서울=온라인뉴스팀]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대표 김병훈)의 스트릿패션 브랜드 널디(NERDY)가 그룹 세븐틴의 ‘디에잇’과 함께한 23FW 룩북을 새롭게 공개하며 브랜드의 재구성에 박차를 가한다.

에이피알은 지난 1일 널디 자사몰과 SNS 등을 통해 그룹 세븐틴 소속 ‘디에잇(THE 8)’과 함께한 룩북을 선보였다. 최근 새로운 디자인과 과감한 변화를 담아낸 23FW 컬렉션을 선보인 널디는 올해 초부터 브랜드의 색다른 모습을 보이기 위해 노력해 왔다. 이번에 디에잇과 선보인 룩북은 ‘널디의 계절’인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새로워진 널디를 보여주는 ‘컨셉추얼 룩북’이다.

널디 브랜드를 통해 가요계 대표 ‘패션 아이콘’으로서 면모를 유감없이 선보인 디에잇은 13인조 그룹 세븐틴의 멤버로서 국내외 탄탄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디에잇은 특히 남다른 스타일링과 꾸준한 변화로 남다른 패션 센스를 과시한 바 있어 개성 강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널디와의 시너지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에 공개된 룩북은 ‘어둠 속에서 새롭게 일어나는 널디(RISE ANEW, NERDY)’라는 슬로건 아래 빛과 어둠을 활용해 널디의 23FW 컬렉션을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어둡고 거친 도시를 배경으로 빛과 그림자를 극명하게 대비시키며 널디의 시그니처 2라인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이를 배경으로 디에잇은 트랙 세트, 윈드브레이커, 패딩 등 새로워진 널디 아이템들을 특유의 시크하고 세련된 무드로 다양하게 표현했다.

에이피알은 이번 널디 룩북 공개와 더불어 리브랜딩 행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23FW 컬렉션은 익숙한 아이템에 새로운 소재, 디자인 등을 더해 Y2K와 같은 다양한 무드를 연출하며 기존 널디의 이미지를 탈피해 색다른 감성을 표현했다는 평이다. 올해 들어 꾸준히 널디의 새로운 모습을 어필해 온 만큼, 전통적으로 널디가 강세를 보였던 가을·겨울 시즌이 새로운 브랜드의 모습을 다시 한번 어필할 절호의 기회라는 것이 에이피알 측의 설명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트렌디하고 개성 있는 이번 23FW 컬렉션이 힙한 스타일링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디에잇’을 만나 더욱 빛을 발하는 것 같다”며 “올겨울은 한층 새로워진 널디와 함께 세련된 스타일링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