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반려동물 맞춤 영양제 ‘벳플’

[위클리서울=온라인뉴스팀] 

ⓒ위클리서울/ 동아제약 제공

‘겨울철’ 반려견을 위한 스트레스 관리 솔루션 제안

반려인이라면 반려견과 함께하는 ‘산책’은 중요한 하루 일과 중 하나다. 하지만 겨울이 되면 영하의 날씨와 거리의 염화칼슘 때문에 산책을 하는데 어려움이 생긴다. 자연스레 반려견과 함께 산책하는 시간이 줄어들 수밖에 없다. 그렇지만 반려견에게 산책은 가장 중요한 운동 수단이자 스트레스 해소 방법이다. 하루에 필요한 운동량을 충족하지 못하면 스트레스로 인한 문제 행동이 나타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겨울철 산책 대신 줄 수 있는 또 다른 즐거움

겨울철 산책이 어렵다면 실내에서 반려견의 활동량을 늘려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대책 마련이 필요하다. 반려견이 평소 좋아하는 장난감이나 간식을 숨겨 후각을 이용해 찾는 노즈워크가 대표적인 대안이 될 수 있다. 더불어 터그놀이, 공놀이 등 반려인과 함께 유대감을 키울 수 있는 놀이를 함께 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실내 놀이만으로 반려견의 스트레스가 해소되지 않을까 우려된다면 안정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를 급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동아제약 '벳플카밍츄'는 반려견의 스트레스 완화 및 분리불안 감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원료들을 1정에 빈틈없이 채웠다.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L-테아닌과락티움(유단백가수분해불) 성분은 반려견의 멘탈을 케어하는데 적합하다. 추운 겨울 야외 활동이 줄어든 반려견의 스트레스 해소 뿐 아니라, 초봄 풀린 날씨에 산책할 때 높아진 반려견의 흥분도 감소에도 도움이 된다. 친환경 펄프케이스로 제작된 패키지는 노즈워크 장난감으로 활용할 수 있어 평소 분리불안과 스트레스가 높은 반려견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다.
 

벳플로 반려견의 멘탈까지 세심하게 케어

벳플은 ‘VETerinarian(수의사)’과 ‘PLEasure(기쁨, 즐거움)’의 합성어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모든 시간이 행복할 수 있도록 건강한 일상을 지원한다는 의미다. 동아제약의 수의사들과 반려동물 전문가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반려동물 맞춤 영양제 브랜드다. 제품 라인업은 반려견 3종(관절케어, 눈케어, 스트레스케어), 반려묘 3종(헤어볼, 요로케어, 스트레스케어)으로 구성된다.

벳플의 전 제품에는 반려동물의 면역증진을 위해 개발된 특허출원 원료 ‘이뮤노힐’과 스트레스 감소에 도움되는 L-테아닌이 함유됐다. 제품 내 기능성 원료들은 세계 각국의 프리미엄 원료를 엄선해 사용했다. 섬세하게 설계된 기능뿐 아니라 반려견 제품은 트릿 형태, 반려묘 제품은 스틱 제형으로 구성해 기호성까지 높였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벳플은 반려동물은 몸 건강뿐 뿐 아니라 반려인들이 놓치기 쉬운 마음건강까지 세심하게 케어하는브랜드다”며 ”국내펫시장의 멘탈케어 브랜드로 성장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반려동물 영양제 벳플 6종은 동아제약 공식 몰인 '디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는 런칭 기념 최대 33% 할인 혜택과 힐링펫타월 굿즈와 쇼핑백(기획상품)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