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은 추석맞이 한가위 프로모션. ⓒ위클리서울 /테팔
테팔은 추석맞이 '한가위 초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위클리서울 /테팔

[위클리서울=왕명주 기자]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 브랜드 테팔은 한가위를 맞아 ‘한가위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 쇼핑몰부터 프리미엄 아웃렛, 할인점, 백화점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진행되며, 주방용품부터 생활가전까지 테팔 인기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쿠팡에서는 9월 21일부터 일주일간 추석맞이 ‘테팔 홈필수가전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에센셜’을 20% 할인한다.

또한 9월 22일 단 하루동안 ‘테팔 무선다리미 프리무브 에어’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골드 박스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쿠팡 내 테팔 브랜드존 페이지의 모든 제품은 로켓 배송이 가능해 더 빠르게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전국 프리미엄 아웃렛에서는 테팔 주방용품과 가전제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추석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우수한 성능의 ‘테팔 초고속 블렌더 울트라블렌드 플러스’와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360 플랙스 프로’를 20만원대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마트에서는 10월 2일까지 일부 품목을 제외한 주방용품을 최대 30% 할인하며, 5/10만원 이상 구매 시 각 5000원, 1만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파워엘릭스 라이프 칼날 기술로 50배 더 잘 갈리는 신제품 ‘테팔 초고속 블렌더 인피니믹스 플러스 등 인기 가전제품 구매 시 금액대별 상품권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홈플러스에서는 10월 4일까지 할인 행사와 상품권 증정 행사를 동시 진행한다. 일부 품목을 제외한 주방용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5/10만원 이상 구매 시 각 5000원, 1만원의 홈플러스 상품권을 추가 제공한다. 

롯데마트에서는 추석을 맞이해 10월 7일까지 주방 전 품목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사이즈의 프라이팬, 냄비 등을 구매할 수 있어 부담을 줄이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하이마트에서는 신제품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라이트 논스톱’을 비롯해 추석에 많이 사용하는 믹서기, 그릴 등 주방 가전제품을 10월 5일까지 최대 50% 할인한다. 테팔 주요 제품을 국민카드로 구매 시 상품별 캐시백 금액을 고객 통장으로 돌려주는 캐시백 행사도 진행한다. 

전국 백화점 테팔 매장에서도 추석맞이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9월 30일까지 테팔 주방 제품과 가전제품을 최대 50% 할인해, 실속 있는 가격으로 눌어붙지 않는 프라이팬, 냄비 등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또한 소프트 롤러 헤드로 강력한 먼지 제거가 가능한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라이트’ 구매 시 테팔 헤어드라이어 프리미엄케어 초고속 BLDC HV9620K0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추석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롯데아이몰은 30일까지 메리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9에서는 9월 25일까지 추석 연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키워드
#테팔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