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서부지점 곽경록 영업부장, 2020년 최다 판매

지난해 현대자동차 최다 판매 직원으로 선정된 수원서부지점 곽경록 영업부장 ⓒ위클리서울 /현대차
지난해 현대자동차 최다 판매 직원으로 선정된 수원서부지점 곽경록 영업부장 ⓒ위클리서울 /현대차

[위클리서울=우정호 기자] 현대자동차는 지난해 수원서부지점 곽경록 영업부장(만 53세)이 최다 판매 직원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지금까지 최다 판매 직원에 여성이 선정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제도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건강한 경쟁을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곽경록 영업부장은 작년 총 430대의 차량을 판매했다. 1996년 10월 입사 이래 작년까지 누적 판매실적은 4940대에 이른다. 곽경록 영업부장은 "이 자리는 무엇보다 고객 한분 한분이 만들어 주신 자리라는 점에서 그만큼 더 소중하고 뿌듯하다"며 "이를 가능하게 도와준 동료와 가족 모두에게 진심으로 고마움을 전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현대차는 전국 판매 우수자 10명의 명단을 공개했다.

곽경록 영업부장에 이어 △대전지점 김기양 영업부장 415대 △성동지점 이정호 영업부장 407대 △수원지점 권길주 영업부장 377대 △혜화지점 최진성 영업부장 367대 △동탄테크노밸리지점 남상현 영업부장 331대 △안중지점 이양균 영업이사 315대 △속초북부지점 유종완 영업부장 275대 △세종청사지점 신동식 영업부장 261대 △천안서부지점 이석이 영업부장이 254대 판매를 기록하며 현대자동차 판매 우수자 10명에 이름을 올렸다.

현대차 판매 우수자 10명에 선정된 직원들은 지난해 코로나19 여파에 따른 악조건 속에서도 우수한 판매 성과를 이룰 수 있었던 주요 원동력으로 △고객과의 진정성 담긴 소통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제공 △기존 인기 차종의 지속적인 판매 호조 및 상품성 높은 신차 투입 등을 꼽았다.

현대차 관계자는 "올해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발맞춰 현대차만의 우수한 상품을 선보이고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