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서울
ⓒ위클리서울/ 풀무원다논

[위클리서울=왕명주 기자] 풀무원다논은 자사의 눈 건강 드링크 제품인 ‘눈솔루션’이 식약처 기능성 인정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풀무원다논 눈솔루션’은 눈 건강은 기본, 장 건강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복합 건강기능식품으로, 일상생활에서 간편하게 하루 한 병으로 마리골드꽃추출물(루테인)과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A, C, E를 한 번에 챙길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풀무원다논 눈솔루션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 색소 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마리골드꽃추출물(루테인)이 1일 섭취량을 충족하는 10mg 함유되어 있으며,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ㆍ배변 활동 원활ㆍ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위해 필요한 비타민 A는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충족하는 700㎍ RE를, 항산화 작용을 하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 C와 비타민 E는 각각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40%, 36%를 함유하고 있다.

풀무원다논 눈솔루션은 소비자들에게 보다 전문적인 기능성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리뉴얼해여 ‘풀무원다논 눈솔루션’이라는 제품명으로 재출시했다.

풀무원다논 관계자는 “풀무원다논은 건강을 위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파악하여 자사 제품의 기능성을 강화하고 있다”라며, “풀무원다논 눈솔루션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건강기능식품 인증 제품 라인을 점차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풀무원다논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