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6기 모집

ⓒ위클리서울
ⓒ위클리서울/ 동아오츠카

[위클리서울=왕명주 기자]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가 오는 14일까지 러닝크루 #LIVESWEAT 6기를 모집한다.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LIVESWEAT(이하 라이브스웨트)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함께 어울려 운동하는 크루 문화를 반영한 체험형 스포츠마케팅 활동이다.

젊은 층 사이에서 새로운 취미로 떠오르는 러닝 트렌드에 힘입어, 지난 2018년 1기 모집부터 현재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선발된 라이브스웨트 6기는 오는 23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11월 25일까지 10주간 서울 지역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러닝 교육과 온라인 미션 등을 수행하게 된다.

현 마라톤∙트라이애슬론 선수 함연식 코치가 매주 목요일 프리미엄 러닝 코칭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주말에는 라이브스웨트만의 스페셜 러닝프로그램도 계획되어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에 따라 프로그램은 변동 될 수 있는 것을 참조하길 바란다.

포카리스웨트는 활동 기간 6기 멤버들에게 △러닝 교육 프로그램 △포카리스웨트 러닝 아이템(유니폼, 타월, 스퀴즈 보틀 등) △포카리스웨트 음료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브스웨트 6기는 마라톤 10Km 코스에 도전하고 싶은 2030 러너를 대상으로 총 40명을 모집하며, 참가비는 10만원이다.

참여방법은 9월 14일(화)까지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공식 인스타그램의 프로필 링크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합격자는 오는 17일 발표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동아오츠카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