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진양테크(주)와 투자협약(MOU) 체결
밀양시, 진양테크(주)와 투자협약(MOU) 체결
  • 박미화 기자
  • 승인 2021.02.03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도차량부품 및 관련 장치물 제조 회사로 하남일반산업단지 내 15,538㎡ 규모에 155억원 투자

[위클리서울=박미화 기자] 경남 밀양시(시장 박일호)는 2일 밀양시청 시장실에서 진양테크(주)(대표 김성철)와 투자금액 155억원 규모의 투자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밀양시청 시장실에서 진양테크(주)와 투자금액 155억원 규모의 투자협약을 체결했다.
밀양시는 진양테크(주)와 투자금액 155억원 규모의 투자협약을 체결했다. ⓒ위클리서울 /밀양시

이번 투자협약은 지난해 울산-함양 고속도로 부분개통(밀양-울산 구간) 및 기업투자에 대한 인센티브 신설․확대로 주목받고 있는 밀양시의 올해 첫 기업투자 유치다.

진양테크㈜는 철도차량부품 및 관련 장치물 제조 회사로 하남일반산업단지 내 15,538㎡ 규모에 155억원을 투자하고 직원 95명을 고용해 올해 하반기부터 양산에 나설 예정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밀양시는 원활한 투자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법령이 정하는 범위에서 행정‧재정적 지원을 하게 된다.

박일호 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영환경에도 과감한 투자결정을 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우리시를 믿고 투자해 주신 기업이 감동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