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서울=박미화 기자] 국제로타리3630지구 경주불국로타리클럽(회장 하상목)과 경주아사녀로타리클럽(회장 최미숙)은 지난달 29일 불국사농협 하나로마트 주차장에서 지역민과 함께하는 ‘사랑의 헌혈 생명 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전했다.

"경주불국로타리클럽 아사녀로타리클럽" 사랑의 헌혈 생명 나눔 ⓒ위클리서울/경주시
"경주불국로타리클럽 아사녀로타리클럽" 사랑의 헌혈 생명 나눔 ⓒ위클리서울/경주시

경주불국로타리클럽과경주아사녀로타리클럽은 코로나19로 인해 수술이 연기되는 등 환자들이 혈액이 부족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기사를 접하고 울산혈액원과 협의를 가진 후, 지역 자생단체의 많은 협조 가운데 이 날 사랑의 헌혈행사를 추진했다.

이 날 많은 지역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회원들은 헌혈하는 주민들을 대상으로 KF94마스크 총 2,500장을 건네며 코로나19로 힘든 주민들을 위로했다.

하상목, 최미숙 회장은 “우리는 어려울수록 힘을 보태는 민족으로써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흔쾌히 헌혈에 동참해주신 회원들과 지역 주민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고 전했다.

권오현 불국동장은 “주거환경개선사업, 환경정비 등 많은 봉사활동을 하는 경주불국로타리클럽과 아사녀로타리클럽의 회원들에게 항상 감사드리며, 오늘 사랑의 헌혈행사로 혈액이 부족해 어려움을 겪는 많은 환자와 의료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키워드
#경주시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